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m 자세히보기

오늘일기

LG전자 그램 노트북을 사야하는 이유

팡성 월드 2022. 12. 5. 14:21
반응형

LG전자 노트북을 사려고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세가지 이유를 들어 LG전자 노트북을 구매하려고 한다.

첫번째 가벼워서 가지고다니기 쉽다.
두번째 A/S가 확실하다.
세번째 디자인이 좋다.

직접구매 LG전자 노트북 그램 구매

2022년 12월에 들어서면서 또 다른 목표가 생겼다. 요즘 흔하게 말하는 경제적 자유라는 것이다. 경제적 자유와 노트북과 무슨 상관이 있는것인가 싶을 것이다. 나에게 있어서 LG전자 노트북 구매하며 경제적 자유로가는 첫 출발점이라 생각한다. 자기계발 책과 유튜브, 책을 통해 지식을 늘려나가고 있다. 시작단계지만 알차게 시간을 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첫번째로 고려 한것은 휴대성이었다.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15인치 노트북이 있다. 하지만 휴대가 불편하여 가지고 다니기엔 체력적으로 부담이 생긴다. 다시 말해 가벼워야 한다는 것이다. 조금이라도 무게가 느껴지면 체력이 부담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구매하려고 하는 노트북은 LG전자 그램 노트북 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처럼 1kg 미만의 노트북은 휴대하기 정말 좋다. 1.5kg, 2kg 더 무게가 나간다면 백팩에 넣고 다니기 부담스럽다. 13인치, 14인치 노트북을 구매하여 휴대성을 향상시킬 것이다. 집에서도 장소를 바꿔가며 사용할수 있을것이다. 거실, 방, 부엌을 왔다갔다하며 집중하여 시간을 사용할 것이다.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15.6인치 LG전자 노트북은 데스크탑처럼 사용하고 있다. 전세집이 생각보다 좁아서 데스크탑을 두고 사용하기 힘든 구조이기도 하다. 그래서 노트북을 사용하게 되었다. 데스크탑처럼 쓴다는 생각으로 15.6인치를 구매했는데 휴대성이 좋지 않다. 생각보다 무겁고 위치를 옮길때마다 손목에 부담이 될때가 있다. 따라서 휴대성을 생각하여 1kg 미만의 노트북을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하였다.

두번째로 선택한 이유는 A/S 측면에서 편리해야 한다는 점이다. 데스크탑이든 노트북이든 고장이 흔하지 않다. 하지만 한번 고장나면 수리하기 까지 꽤 오랜 시간이 걸리기 마련이다. A/S가 잘되는 제품을 선택하는것은 일종의 보험이라 생각한다. 쉽게 A/S 받을수 있는 환경과 A/S받기 어려운 환경에서 전자기기를 사용할때 마인드 자체가 다르다. 마치 병원이 집근처에 있는지 없는지와 같다고 생각한다. 언제든 아프면 병원을 도보로 갈수 있는 환경과 차량을 이동하여 병원을 가야하는 상황과 동일하다고 생각한다. 집을 매수할때도 편의시설이 주변에 있는지 항상 고려하는 것처럼 편의성이 뛰어나면 플러스가 된다. 내가 생각하기에 A/S가 잘 되는 브랜드로 삼성, LG 가 있어서 둘중 하나를 선택했을것이다. 삼성 노트북은 경험해보니 못하여 선뜻구매하기 힘들었다. 경험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LG노트북을 구매하여 경제적자유로 한발자국 나아가보려고 한다.

세번째는 디자인 이다. 디자인에 대해서는 사람들마다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객관화 할수 없다.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깔끔함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화이트톤으로 깔끔한 색상이니 몇년을 쓰더라고 질리지 않는 디자인일 것이다. 기존에 검정색레노버 노트북을 사용했다. 검정색도 좋긴하지만 화이트 톤의 집과 어울리지 않는점이 있다. 그래서 조금이나마 집의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흰색 노트북을 선택하게 된 이유이다. 요즘 나오는 노트북은 흰색도 많다. 색상은 모든 브랜드에 다 있으니 선택에 몇가지 이유중 하나다. 브랜드와 디자인이 가장 컸다. LG노트북을 선택한 이유를 생각해보았다. 먼저 친숙하다는 점이다. 집에있는 거의 대부분의 가전들이 LG 이다. 이 영향도 많이 받은것같다. 일상생활에서 자꾸 듣다보니 친숙해지고 무언가 살때 같은 브랜드 내에서 제품이 있는지 살펴보게 된것이다. 쓰다보니 무슨말을 쓰나싶다. 횡설수설하지만 앞으로 나아지는 글쓰기가 되길 바라면서 마쳐본다.

말도 안되게 느껴지지만 LG전자 그램 노트북 구매하여 경제적 자유를 이룰것이다.
세가족이 함께 행복한 생활을 할것이다. 엄마 아빠가 한살이라도 젊을때 노력하여 빠른 시일내 자유를 얻고 싶다.

반응형

'오늘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 아이 독서 두번째 이야기  (0) 2022.12.07
영유아 독서  (0) 2022.12.06
역행자 7단계 모델  (0) 2022.12.05
무조건 할수있다  (0) 2022.12.04
나이키 롯데아울렛 고양  (0) 2022.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