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m 자세히보기

결혼/콩알이

D+4 은평성모병원 퇴원, 올리비움 산후조리원 입소 1일차

팡성 월드 2022. 4. 6. 17:46
반응형

 

은평 성모병원 산부인과 1인실

 

제왕절개 퇴원 3박4일 하구요

 

바구니 카시트에 편안한 모습인 내아들 리우

처음들고가니 조심스럽게 움직였어요

그리고 자동차타고 갈때 역시 시속 50km이하로..ㅋㅋ

 

 

독립문역 에 있는

올리비움 산후조리원 입소완료에요

올리비움산후조리원

서울특별시 종로구 통일로16길 4-1 올리비움

1층에 발렛 주차 후

짐을 옮겼습니다

 

입소 1일차

인터넷후기에 비추, 불만글을 많이봐서

입소하는게 걱정되었지만

 

막상 입소하니 인터넷후기들과는 많은 차이가있었습니다

 

직원분들 제가생각하기엔 정말 매우친절하시구요

산후조리원 생활에 대해서 아주 꼼꼼하게 알려주십니다

오늘은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별 다섯개!!

 

 

19시~21시 까지 모자동실 시간인데요

 

 

 

능숙하게? 분유 먹이는 아빠모습도 있었지만

 

 

 

 

아들은 편안했을까요?

 

 

리우가 몇번 울고나니

저는 정신이나갔습니다ㅋㅋㅋㅋㅋ

 

D+3 은평성모병원 퇴원 하루전

오늘은 면회를 하지못했답니다ㅠ 수유콜 시간과 면회시간이 모두 겹쳐서 못했어요 아내가 수유 대기중 동영...

https://m.blog.naver.com/engineersw/222468950515

 

D+3 은평성모병원 퇴원 하루전

오늘은 면회를 하지못했답니다ㅠ 수유콜 시간과 면회시간이 모두 겹쳐서 못했어요 아내가 수유 대기중 동영...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