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m 자세히보기

결혼/콩알이

D+6 웃음 꽃이 피었습니다

팡성 월드 2022. 4. 8. 17:49
반응형

 

올리비움 산후조리원

오전9시~10시 모자동실시간

 

태어난지 6일차

산후조리원 3일차

 

엄마는 9시반 락테이션 마사지 받으러 가서

아빠 혼자 부자동실했습니다ㅋㅋ

 

 

귀여운 우리 리우

웃음 꽃이 피었습니다

 

머리수건이 없어져서

손수건으로 대신했구요

속싸개 싸는방법은 여전히 어렵고

기저귀 가는 방법도 어렵네요ㅠ

 

올리비움 산후조리원 가격

입실 요금 가격

 

올랐네요 많이많이 ㄷㄷ

 

 

1주 로얄 270만원 스위트 385만원

2주 로얄 520만원 스위트 750만원

 

저희는 로얄 타입으로 2주

예약했어요

실제 예약금액과 다른건지

제 기억이 긴가민가하는건지ㅎ

어쨌든 가격이 많이올랐네요

 

임신소식을 알고 바로 예약했던걸로 기억해요

아마 임신초기 10주 쯤에 했어요

엄청빨랐죠!

 

 

올리비움 산후조리원 입소 전 후기를 찾아보는데

단점 후기들을 많이보고와서 그런지

환불 검색도 해봤기도했지만

현재는 매우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올리비움 산후조리원 환불 규정

계약금 값이기 때문에 전체비용대비 10퍼센트라

크게부담?되지않는 가격입니다?

 

아빠입장에서 3일차인데 꽤 괜찮습니다

보는관점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생각하기엔 장점이많아서 단점을 보완하는 느낌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