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m 자세히보기

결혼/콩알이

D+2 콩알이와 가까워지고 싶은 아빠

팡성 월드 2022. 4. 4. 17:38
반응형

 

은평성모병원

신생아실 면회시간 만을 기다리고있어요

 

면회 가능시간은 자유? 인데

다른사람들이 뒤에 기다리면 양심껏 짧게 봐야하는거같아요?ㅎ

 

12시~13시

19시~20시

 

수유콜 과 겹치면 보는걸 포기했구요 ㅋㅋ

저녁 면회시간에 갔는데

오늘은 반대방향으로 보여주시네요

모자를 푹 쓴 콩알이

 

아내와 함께가서

콩알이와 같이 사진을 찍을수있었어요

유리창너머 얼굴맞대고 사진찍구요ㅋㅋ

 

 

 

하품하는 콩알이

 

 

 

 

 

울음터진 콩알이

 

 

 

 

진정하는 콩알이

 

 

ㅋㅋㅋ내일 또 보자

콩알아 사랑해

 

 

 

D+1 생후 1일차

아빠가 열심히 동영상 찍었단다 이따 오후7시에 또 보자 태어난걸 진심으로 축하해 오후 7시 면회시간

m.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