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m 자세히보기

오늘일기

왕초보 첫 셀프세차 도전! 워시톡 셀프세차장 이용후기

팡성 월드 2022. 3. 28. 11:34
반응형

 

은평구 응암동 세차 응암오거리에서 가까운

워시톡 셀프 세차장 이용 후기에요

 

리우가 곧 차량에 탑승하여 병원을 가야하기에

차량 세차를 했어요

 

그리고 첫 셀프 세차 이기도 합니다ㅋㅋ

 

 

워시톡 셀프세차장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응암로 122

집근처에서 가장가까운 셀프세차장이에요

 

돈 과 여러장의 수건만 들고

당당하게 가봅니다

 

첫 충전이니

만원 돈을 넣고

초록색 버튼을 꾹!

충전된 카드가 나오구요

 

 

차량 세차하는 베이에 들어가서 사용법을 읽어봅니다

 

 

고압세척, 고압헹굼 건

 

스노우폼 건

 

이건 마대자루는 안썼어요

의자는 썼습니다!!

 

 

카드를 터치하면 3분 충전!

3분동안 고압 세척을 시작하고

 

다시한번 더 터치!

3분충전이지만

3배 빠르게 시간이 지나가네요

1분동안 스노우폼 건까지 차에 뿌려줬어요

 

처음이라 옷에 다튀고

선에 스노우폼 묻고 난리..ㅠ

 
 

 

 

3~5분 정도 기다려주니 많이 흘러내리더라구요

 

마지막으로 한번 더 터치!!

이번에는 3분동안 고압헹굼으로 세차를 했습니다

여기까지 9천원 사용!

 

차량 이동후

차량 큰 면적은

큰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하고

 

틈새 물기는 작은 수건으로 했어요

 

 

외부에 아직 떼지않은 스티커 발견!!ㅋㅋ

 

 

내부도 닦다가 스티커 발견!!ㅋㅋ

 

 

진공 청소기도 한번 해줬습니다

천원! 3분

 

만원 모두 사용!ㅋㅋㅋ

 

 

외장 왁스가 없었는데

옆에 사장님께 말씀드려서 하나 샀어요

 

가장 간단하게 외관 세차 방법

0 고압세차 - 스노우폼 - 5분대기

1 대기 후 워시미트로 스노우폼건 위로 그냥 닦았습니다

큰이물질 없어보여서 기스따윈...

거기까지 신경쓰기힘들어요

생각보다 보이지도않아요ㅋㅋ

2 고압 헹굼 끝!

차량 이동 후

3 큰타올으로 큰물기제거

4 작은타올으로 틈새물기제거

5 버핑타올로 왁스 발라서 외관 광내기

살짝 설명 듣고 따라하다보니

세차 감이 오더라구요 ㅋㅋㅋ

 

 

6 극세사타올 내부청소

7 와플타올 유리창청소

 

여기까지 2시간 걸렸어요 ㅎㄷㄷ

아직 휠 청소까진 안했어요 ㅋㅋ넘힘들더라구요

 

 

 

수건들 씻고

돌돌이 돌리고 끝!

 

우리 느림이 첫 세차 끝!

 

 

 

워시톡 셀프세차장 4개의 셀프세차 베이 칸

 

 

 

워시톡 셀프세차장 드라이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