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m 자세히보기

오늘일기

상사와의 면담 후 내 위치에 대한 평가가 궁금해졌습니다

팡성 월드 2021. 3. 8. 22:30
반응형

 

오래전에 평가 피드백 기억이 나는데...ㅎㅎ

 

회사에서는 매년 상반기, 하반기 평가를 진행해요

그리고 평가결과 받고 상사들이 피드백을 해주곤 하는데요

 

1~2년전쯤 저 역시 상사에게 피드백을 받으면서

'현재에 안주하지말고 너의 능력이 현재 어느 위치인지 객관적으로 알 필요가 있다' 라는 식으로

면담을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아무생각이 없이 회사를 열심히 다녔죠..

뚜벅뚜벅뚜벅

 

근데 최근들어 많은 소식을 듣게됩니다

TV 뉴스, 인터넷 기사, 카더라 썰 등등을 통해

 

IT개발자에 대한 연봉 인상 소식을 듣고

나도!?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채용 공고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해보고

정말 간단히 경력을 써뒀는데

갑자기 알림톡이 오더라구요!! Wow~

 

와~ 설레는 마음으로 열어봤죠

 

 

제안이 도착했습니다!

 

열어보니...별 내용이 없어서 실망했지만 ㅋㅋㅋ

 

잡코리아 로그인 후

제 이력서를 조회해봤는데

 

저의 정보를 열람한 기업들이 있더라구요

조금더 꼼꼼하게 써둘까 생각도 들었어요

 

신기ㅎㅎㅎㅎㅎ

 

막연하게 머리속에 들어있는 퇴사욕구

연봉 1천~2천씩 올려서 이직하는 꿈!!

 

당장은 아니지만

언젠간 가능하겠죠?!

응원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