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콩알이

시그니엘 서울 1박 2일 - 시그니엘 프리미어 더블 룸 후기

팡성 월드 2022. 4. 28. 12:12
반응형

 

#시그니엘 #시그니엘서울 #시그니엘프리미어 #시그니엘호텔 #시그니엘파티 #시그니엘서울조식 #시그니엘조식 #시그니엘더블

 

결혼기념일으로 시그니엘 서울을 다녀왔습니당!

둘떵부부 1주년 기념으로 최고급 호텔로 예약 해봤어요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디럭스 룸, 프리미어 룸도 아닌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타입!!

 

가격은 비싸도 매우 만족스러웠다고 먼저 말씀드리고 싶어요

기념일이니깐요

 

뚜벅이 부부라 시그니엘 서울까지

교통편은 타다 프리미엄를 이용했어요!

 

계획은 타다 베이직 타고가는거였는데

타다 베이직이 4월10일부로 영업종료를 했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교통수단으로 대체했죠!

 

시그니엘 서울 도착하니

최고 서비스답게

차에서 내리려고하니 트렁크에서 캐리어도 들어주시고

입구 입장 후 엘레베이터 타기전에 체온측정! 정상!

 

편안하게 79층으로 초고속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2시50분쯤 도착했는데

대기열이 3팀정도 있었어요! 참고하세요

 

대기후 직원분이와서 예약 확인을 하고

이것 저것 안내를 해줍니다

 

 
 

 

4월11일
 

 

이때 카드도 같이 건네주었고 결제가 똭!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타입을 예약했고

룸 입장!

디럭스, 프리미어보다 좋은 룸 선택해서 그런지

군더더기 없이 아주 깔끔합니다

만족스러웠어요

 

 

 

룸에 들어오면 직원분이 웰컴티 제공을 물어보는데

저희는 바로 받아서 먹었습니다ㅋㅋ

아주 맛이 깔끔, 기대이상입니다! 무조건 먹어봐야해요!!

 

그리고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구경시작!!

 

 

더블룸에 수묵화 배경그림 참이쁘네요

 

 

코로나로 인해 일부 부대시설 사용이 불가하다는 안내장입니다 ㅠㅠ ( 체련장/수영장/사우나 )

아쉬웠어요! 근데 갔다온 후기이지만

이용할 틈없이 바빴습니다ㅋㅋ호캉스 갔는데 쉬지못할만큼 너무 바빴어요ㅋㅋ

역시 한국인은 언제나 바빠요

 

리버뷰 확인 후 욕실로 고고!

 

 

세면대 두개에 중간 서랍을 열면

칫솔, 치약, 치실, 면도, 면도크림, 바느질도구, 면봉 등이 있었구요

 

 

욕실뷰는 끝내줍니다

기념일에 느낄수 있는 행복이랄까요

뒤쪽에 녹차 입욕제가 준비되어있구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스펀지, 큰수건도 있었어요

샤워하는 공간도 넓어서 아주 좋았어요

 

어메니티는 딥디크 제품이었고

사용하기 좋고 향도 매우만족!

 

5성급이라 역시 역시 급이다르다 생각이 들었어요!

 

 

옷장은 똑같은 형태로 2개 있었고

옷걸이 매우 많았습니다 부족하지않게 아주 넉넉해요

 

안전용품도 있구요

 

 

이용하지는 않았지만 금고도 있고

옷, 구두를 정리할수 있는 용품도 있었습니다

 

 

 

 

다시 룸으로 돌아와 나머지를 살펴봅니다

TV에 YAMAHA 블루투스 스피커

와인, 티, 에비앙생수, 커피머신!

 

 

 

 

 

 

 

 

 

과자류, 컵, 커피캡슐, 오설록 티, 음료수, 잔

양주, 보드카

그리고 소문으로 들었던 드롱기 커피포트가 짠!

 

 

다육식물도 귀엽게 하나 있더라구요

 

 

살롱 드 시그니엘 79층

07:00~10:00, 14:00~16:00, 17:00~20:00

이용이 가능한데 룸구경하다 늦은 3시50분에 서둘러 출발했어요

 

 

 

 

엘레베이터 타고 서둘러 내려가는길

 

 

 

마감하기전에 서둘러 간식거리를 담았어요ㅋㅋ

연어샌드위치랑 햄들어간 샌드위치 였고, 디저트를 매우 잘먹는 팡성!

하나씩 가져왔는데 한과류는 솜사탕처럼 살살녹습니다ㅋㅋ호두과자도 존맛!

마침 배고팠는데 먹고 기분이 좋아졌어요

 

음료수도 위 사진에 보는것처럼 9종류가 있었고

마음껏 먹을수 있습니다

 

 

 

허겁지겁 먹고 뒤늦게 사진을 찍었어요ㅋㅋㅋ

화장실은 개인룸!

 

 

 

16시가 넘어서니 다른 자리들도 많이 비네요

 

간식을 먹고

저희도 룸을 꾸미기 위해 올라갔습니다!

 

 

 

 

다음편에 계속!

 

 
2:02
동영상 정보 상세 보기

시그니엘 프리미어

시그니엘 프리미어 로드뷰시그니엘 프리미어 로드뷰
시그니엘시그니엘서울시그니엘프리미어
대표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미지 썸네일 삭제
시그니엘 서울 1박 2일 -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이벤트 후기

#시그니엘 #시그니엘서울 #시그니엘프리미어 #시그니엘호텔​16시 조금 넘어서 올라왔어요나의 룸 시그니엘...

engineersw.blog.me

이미지 썸네일 삭제
시그니엘 서울 1박 2일 - 81층 조식 스테이 STAY 창가뷰,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후기

#시그니엘 #조식 #STAY #타다프리미엄 #1주년 #결혼기념일​다음날 아침8시에 일어나서침대에서 뒹구르...

engineersw.blog.me

 

 

궁금한거 있으면 저에게 물어보세요~^^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