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m 자세히보기

결혼/콩알이

D+23 내돈내맘 베베룸 퍼펙트 워터탭

팡성 월드 2022. 4. 25. 17:24
반응형

 

유부남 친구 선물로

베베룸 퍼펙트 워터탭을 선물받았어요

구성품 중

스페너 2개는 잘못온건가봐요ㅋㅋㅋㅋ

 

대딩 유부남 친구가 잘쓰고있다면서 선물해주네요

물수전 교체는 어렵지 않더라구요

 

이제 우리아들 응가 처리하는 방법이

조금 쉬워질까요?

 

낮에 응가했으니

내일부터 사용 할 수 있겠네요ㅎㅎ

 

 

 

 

D+22 똑같은 하루

날짜개념, 요일개념이 없어지네요 같은 일상 반복 울면 달래기 재우기 울면 달래기 먹이기 재우기 울면 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