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m 자세히보기

결혼/콩알이

D+19 육아 모드는 크런치 모드

팡성 월드 2022. 4. 21. 12:21
반응형

 

지식인을 참고해서 크런치 모드 란?

육아는 크런치 모드 같습니다 흑흑...

힘드네용ㅋㅋㅋㅋㅋㅋ

 

 

주말동안 육아 내용을 공유하자면..

 

토요일

새벽내내 주기적으로 깨어있구요

 

일요일

역시 마찬가지로 새벽에 깰수밖에 없는 상황이네요 ㅎㅎㅎㅎ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어플은 베이비타임 baby time

사용하고있어요

 

엄마 아빠 서로 공유 가능한 육아 어플이에요

추천!

 
D+18 내돈내산 기적의 아이템 아벤트 쪽쪽이, 신생아 욕조, 타이니모빌

쪽쪽이... 이건 정말 신의 한수인듯하네요 새벽잠을 꿀잠 잘수있게해주는 특급 육아 필수 아이템이라 생각...

 

 

반응형